- 한정 소장판을 출시 전 미리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
- 30일부터 4일간 공식 홈페이지 통해 참가 신청 가능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10주년과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기념하는 출시 행사를 오는 11월 1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년간 수많은 기록과 역사를 만들며 전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와우>의 출시 10주년과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11월 18일 한국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마련될 특별행사장에서 16일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평소 블리자드 및 <와우> 열혈 팬으로 알려진 인기 가수 김건모의 축하 무대, 유명 작곡가 윤일상의 편곡으로 새롭게 탄생한 사운드 트랙의 크로스오버 콘서트, 전체 출연진의 깜짝 토크쇼와 같은 다채로운 볼거리로 꾸며진다.

여기에 톰 칠튼 디렉터 겸 부사장 등 본사 개발자가 직접 방한하여 팬들과 함께 확장팩 출시를 축하하고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의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며 행사장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둠해머, 워크래프트 피규어, 하스스톤 플러시 등과 같은 푸짐한 선물을 증정, 팬들을 위한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블리자드는 10년간 보내준 한국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는 한정 소장판을 정식 출시 전 먼저 행사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은 출시 행사장 외에도 정식 출시와 함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소매처를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자세한 소매처 및 일정은 추후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kr.battle.net/wow/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