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서비스 10주년과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기념하고자 한정 소장판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0월 23일 발표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국에서 <와우>를 패키지 판매가 아닌, 정액제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어 패키지 형태의 소장판은 별도로 출시하지 않아왔으나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와우> 및 역대 최고의 확장팩이 될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기념해 북미, 유럽 등지에서 판매되어 온 소장판을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특별히 한정 수량으로 제작, 판매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롬마쉬 헬스크림’의 원화로 장식된 이번 한정 소장판은 북미 지역의 소장판과 동일하게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물론,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특별히 <와우> 90일 무료이용권(47,520원 상당)이 포함되어 있다.

90일 무료이용권과 함께 정식 버전 DVD 디스크, 개발 현장 뒷이야기 DVD 및 블루레이 디스크 세트, 한정 소장판 사운드트랙, 160페이지에 달하는 원화와 최종 일러스트, CG 이미지를 담은 한정 소장판용 원화집, ‘블랙핸드’의 모습이 담긴 마우스 패드,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공포의 까마귀’ 탈 것 및 ‘무시무시 꼬마 까마귀’ 애완동물, <스타크래프트2>에서 설정 가능한 ‘그롬마쉬 헬스크림’과 ‘블랙핸드’의 초상화, <디아블로3>에서 사용 가능한 전쟁노래 깃발, 검은바위 산맥의 불길로 벼려낸 <하스스톤> 카드 뒷면과 카드 팩 3개 등도 담겨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kr.battle.net/wow/k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