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Venice V2 SATA’의 가격을 6만9천원으로 인하함과 동시에 Venice V2 Station을 선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Venice V2 SATA는 1080i의 출력을 지원하는 2.5인치 외장형 하드디스크 사이즈의 휴대용 디빅스 플레이어로 2.5인치의 SATA HDD를 장착 가능하며, 뛰어난 휴대성과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Venice V2 Station은 Venice V2 전용 도킹스테이션으로 하드웨어 DTS 디코더가 내장되어 있어 하드웨어 DTS 디코딩을 지원하며, 아날로그 6채널 출력 단자가 있어 흔한 아날로그 6채널 스피커를 바로 연결 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S/PDIF 입/출력 포트를 모두 갖추고 있어 V2 SATA와 별개로 리시버로도 활용 할 수 있으며, 컴퍼넌트, 컴포지트, S-VHS 등 다양한 영상 출력 포트도 포함하고 있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가격인하 및 확장 패키지 증정으로 휴대형/보급형 디빅스 플레이어의 저변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며, “정상 가격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 된 파격적인 프로모션 인 만큼 외장형 저장장치를 찾는 수요도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표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모든 판매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판매점 별로 조기 품절 및 패키지 구성이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 후 구입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