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사람 몬스터 잡으면 산타복 아이템이 드랍율 100%!
- 산타복 입으면 무제한 백마 소환, 무제한 마을 이동이 가능

㈜고누소프트(대표 박흥호)의 전술 파티가 특징인 정통 온라인 게임 ‘가약스(www.gayax.com)’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마을 앞의 배회하는 인형이 눈사람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이 눈사람을 잡으면 상의, 하의, 장갑, 신발이 한 세트인 산타복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드랍율 100%인 이 아이템은 ‘무제한 백마 소환 기능’과 ‘무제한 마을 이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 백마는 가약스에서 가장 빠른 이동수단으로 상점에서도 가장 비싸게 팔리고 있다. 또한, 현재 상점에서는 일회용 마을 이동 노드만 팔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에서 얻은 아이템은 쉽게 얻을 수 있지만 흔히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아니다.

단, 무제한 사용인 만큼 이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 [저장불가]라는 기능으로 인해 아무리 많이 가지고 있더라고 게임에서 나가면 사라지게 된다. 하지만 눈사람 몬스터가 최하 레벨급 몬스터인 만큼 모든 유저가 쉽게 산타복을 구하고 그 산타복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기에는 충분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부터 25일까지는 각 마을에 배경음악이 캐롤송으로 바뀌어 크리스마스 기분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고누소프트의 마케팅팀 박희재 팀장은 “크리스마스를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게 하고, 연말을 맞아 길드 및 파티 등 커뮤니티의 화목한 분위기를 도모하고자 마련했다.”며 이벤트 기획의도를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약스 홈페이지 www.gaya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