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트 온라인, 네오다크세이버 등 각 게임마다 겨울방학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 12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화려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 선사
- 게임 내 크리스마스 마을 속에서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보따리가 풀어진다~!


게임 포털 업체 “엠게임(www.mgame.com, 대표이사 손승철)”은 겨울방학 및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엠게임은 엠게임 사이트 내 “나이트 온라인”과 “네오다크세이버”, “드로이얀”, “리펜트”를 비롯하여 오락실 존에서 서비스 중인 “스트리트파이터”와 “비비오”, “봄버맨”, “웜즈월드파티아쿠아”, “시티레이서”, “도전 골든벨” 등 각 게임마다 겨울방학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하고, 각 이벤트마다 응모한 유저들에게 푸짐한 실물 경품과 함께 게임 내 아이템, 경험치, 게임 머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엠게임이 그 동안 성원해준 유저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코자 기획된 것으로서 이 달 17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게임 내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눈, 산타클로스, 루돌프, 선물상자 등 크리스마스 아이템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각 마을에 세워진 나이트 온라인 게임에서는 귀여운 눈사람이 되어서 다닐 수 있도록 하는 “눈사람 패스티벌”과 일정 시간 동안 다른 국가의 눈사람을 죽이는 “눈싸움 전쟁”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오다크세이버 게임에서는 겨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 판매 및 맵 상에 눈 내리는 효과와 캐롤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장식하고 크리스마스 당일 접속하는 전체 유저에게 선물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드로이얀 게임에서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산타인형을 얻을 수 있는 “산타인형으로 파워업∼!!”, “두근두근 산타할아버지가 주는 선물은 뭘까?”, “지금 드로이얀은 크리스마스 축제중∼!!” 등 게임 내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리펜트 게임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산타클로스 복장 아이템이 추가되며, “산타클로스 구출 작전” 등이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엔 스파복권! 대박을 잡자∼” 이벤트에서는 스트리트파이터 게임 진행 중에 산타 캐릭터가 선물상자를 떨어뜨림으로써 스트리트파이터 복권 및 게임 머니 등을 얻게 된다.

비비오 게임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히 구성된 맵에서 빨간 양말 아이템을 가장 많이 차지한 30명의 유저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빠알간 산타 양말 선물 대잔치∼”를 개최한다.

또한 “싼타봄이 크리스마스 선물 드려요∼”는 봄버맨 게임 실행시 크리스마스 이벤트 동안에만 특별히 제공되는 선물 아이템을 가장 많이 수집한 유저에게 경품을 지급하며,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 맵과 눈 이미지, 캐롤이 흐르는 배경음악 등이 추가된 웜즈월드파티아쿠아 게임에서는 게임머니와 경험치가 2배로 제공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낭만과 선물 받는 즐거움∼”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티레이서 “루돌프 레이서를 찾아라∼”는 이벤트 기간 동안 레이싱카에 사슴 뿔과 코를 달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한편 운영자가 ‘루돌프 레이싱카’를 몰고, 이용자가 배팅할 수 있게 하며, 도전 골든벨 게임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대잔치”와 “겜짱을 찾아라!”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해 유저에게 선물을 준다.

한편, 엠게임은 현재 자사 행복캠페인 일환으로 게이머들이 직접 자신의 아바타를 기부하여 성금을 모으는 “아동학대 예방캠페인”을 높은 관심 속에 진행 중이며,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특별한 크리스마스카드 보내고 선물도 받자∼”라는 주제로 각 게임별 아트웍 이미지로 크리스마스 이메일 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사이트(ww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