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앰프드, 겨울방학 맞아 MBC게임과 함께 전국 대회 개최.
- 총상금 1000만원.

윈디소프트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www.windyzone.com)>의 진정한 대한민국 최강자를 가리는 ‘MBC게임 겟앰프드 전국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참여 제한 없이 2명이 한 팀으로 출전하여 전국 최고의 겟앰프드 게이머를 가리게 된다.

서울, 경기인천, 강원, 대전충청, 광주전라, 부산경남, 대구경북 지역에서 총 8회에 걸친 예선을 거쳐 최종 결승전을 가지게 된다.

이번 대회는 2003년 12월 13일(토) 서울지역에서 첫 예선이 시작되며, 대회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겟앰프드 홈페이지(www.windyzone.com)을 통해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2인 1팀으로 구성해서 참가할 수 있으며 맵은 정글-시티-타이타닉맵에서 NPC는 OFF, 속도는 2단계로 설정하고 캐릭터 제한 없이 모든 캐릭터로 경기가 가능하다. 또한 무기를 가지고 시작할 수 없으며 맵 안에 떨어져 있는 무기만 사용 가능하다.

이번 대회의 최종 1등에게는 300만원, 2등에게는 200만원, 3등에게는 100만원, 4등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대회 첫 방송은 12월 24일(수)에 MBC게임을 통해 방송된다.

윈디소프트 이한창 대표는 “겨울 방학을 맞아 겟앰프드 게이머들을 위해 전국 대회를 마련했다”며 “나이나 성별 제한 없이 치러지는 전국 최대 규모의 게임대회인 만큼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