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스토브(대표 한영운)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글로벌 인디 게임 전문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Devlolver Digital)에서 퍼블리싱 하고 있는 역공포 게임 <캐리온(Carrion)>과 액션게임 <디스크룸(Disc Room)>을 정식 출시한다고 4월 21일 밝혔다.

<캐리온>은 실험체인 거대 촉수 괴물이 되어 비밀 시설을 누비고 다니는 횡스크롤 액션 역공포 게임이다. 이용자는 작은 개체로 시작해 연구원과 군인을 처치 후 흡수해 크기를 키우며 시설을 장악해야 한다. 촉수 괴물이라는 독특한 캐릭터와 방향 제한이 없는 독특한 조작감, 신선한 소재로 출시부터 주목받은 바 있다. 

<디스크룸>은 사방에서 날아오는 톱날을 피해 최대한 오래 생존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룰과 간단한 조작법에 다양한 기믹을 더해 플레이어의 도전 정신을 불러 일으키는 점이 특징이다. 잘 짜인 레벨 디자인과 난이도 조절 기능으로 누구나 쉽고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다. 

스토브인디는 <캐리온>과 <디스크룸> 정식 출시를 기념해 두 타이틀을 각각 40%,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한정 수량 5천 원 할인 쿠폰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2천 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작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인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