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26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

라이엇게임즈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MSI 2022(Mid Season Invitational 2022) 개최지 부산에서 ‘리그오브레전드: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을 개최한다고 4월 21일 밝혔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세계관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오케스트라 선율에 담아낸 ‘리그오브레전드: 디 오케스트라’는 지난해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했었다. 게임을 주제로 기획된 공연이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된 것은 최초로, <LoL> 팬들과 대중에 큰 관심을 끌어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부산에서 개최되는 ‘리그오브레전드: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은 <LoL> 첫 번째 음악 축제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전달하는 것은 물론, <LoL> 이스포츠의 가슴 뛰는 순간을 함께한 명곡을 셋리스트에 더해 MSI의 뜨거운 열기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오는 4월 28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예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LoL>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SI는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는 <LoL> 이스포츠 대회로, 월드 챔피언십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이스포츠 대회로 꼽힌다. MSI 2022의 모든 경기는 5월 10일부터 5월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