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카> 신규 모드 ‘무투회’ 오픈
상태바
<나라카> 신규 모드 ‘무투회’ 오픈
  • 승인 2021.10.14 17:10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이즈는 자회사 24 Entertainment가 개발한 동양풍 배틀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이하 나라카)>에서 신규모드 ‘무투회’를 적용했다고 10월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신규 모드 ‘무투회’는 16명의 유저가 모러스 섬의 각 경기장에서 1:1로 승부를 가리는 방식이다. 최후의 생존자가 우승하는 배틀로얄 장르와는 살짝 다른, 신규 유저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 모드로 기대된다.

아울러 <나라카>는 무투회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 영웅과 무기, 혼옥, 시스템 등을 정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넷이즈는 <나라카>에서 트위치 스트리머가 대거 합류하는 경기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흥행 중인 ‘오징어게임’을 착안해 구성된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이벤트와 신규 모드인 ‘무투회’의 최후의 1인에게 제공되는 ‘무투회 최후의 1인’ 이벤트 등을 진행해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나라카>는 스팀 PC카페에 합류한 게임 중 하나로, 최대 60명이 하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배틀로얄 장르 게임이다. 화려한 모션과 와이어 액션, 동양풍 분위기가 특징이며, 총기류 일색의 기존 배틀로얄과는 차별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