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여름 출시 계획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 키위웍스(대표 장수영)는 신규 게임 프로젝트 <마녀의 샘R>의 미공개 인게임 스크린샷을 공개한다고 10월 6일 밝혔다.

<마녀의 샘R>은 글로벌 유료 다운로드 180만을 돌파한 인기 시리즈 <마녀의 샘>을 PC와 콘솔 버전으로 새롭게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원작의 ‘육성’과 ‘수집’, ‘모험’의 코어 플레이 3요소를 탄탄하게 반영하되, PC 및 콘솔에 특화된 요소들을 통해 모바일과는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선뵐 준비를 하고 있다. 

마녀의 신분 때문에 은신처에 살아가는 마녀의 생존 이야기는 <마녀의 샘R>에서 따뜻하고 아름다운 동화풍의 그래픽으로 그려진다. 이용자는 진화한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새로운 시나리오, 다양한 신규 캐릭터 등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인게임 스크린샷에서는 ‘마녀의 샘R’의 다양한 변화 요소를 엿볼 수 있다. 이용자는 공개된 스크린샷을 통해 더욱 진화한 새로운 스토리와 새로운 캐릭터들, 마녀의 샘 시리즈의 특징인 화면 전환없이 그 자리에서 바로 진행되는 스피디한 전투, 육성 방향에 따라 달라지는 스킬과 능력치, 다양한 콘텐츠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키위웍스 장수영 대표는 “마녀의 샘R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미공개 인게임 스크린샷을 대거 공개했다”라며, “모바일로 게임을 즐긴 이용자에게는 또 다른 새로운 감각을, 마녀의 샘을 아직 즐겨보지 않은 이용자에게는 이야기의 감동을 제공하기 위한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니 2022년 게임이 출시되기 전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