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구매 개시, 내년 3월 25일 PC 및 콘솔로 출시 예정
텍스트 및 음성 한국어 지원

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Gearbox Entertainment)는 판타지 루터 슈터 게임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9월 10일 밝혔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게임플레이의 전반을 소개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주문과 캐릭터 생성 그리고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타이니 티나의 시점에서 바라본 보드게임 속 환상의 세계와 함께 캐릭터들의 취향저격 목소리 연기를 보여준 성우진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서는 고집불통 선장 밸런타인(앤디 샘버그)과 룰에 집착하는 로봇 프렛(완다 사이크스), 그리고 룰을 만들고 쉴 새 없이 세계를 좌지우지하는 폭탄 전문가 타이니 티나(애슐리 버치)가 함께하며 용의 군주(윌 아넷)를 물리칠 퀘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규칙이 거의 없는 보드게임 왕국에서 주인공 타이니 티나의 가이드에 따라 웅장한 도시, 습기로 가득한 버섯 숲, 불길한 요새가 있는 넓은 세계로 모험한다.

여섯 개의 캐릭터 스킬 트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멀티클래스 시스템과 깊이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으로 완벽한 영웅을 만들어 레벨업하고 무기를 수집해 궁극의 모험가가 될 수도 있다.

또한 일인칭 시점에서 펼쳐지는 전투 속에서 뒷담화하는 해골들, 땅을 헤엄치는 상어들, 거대한 보스 등의 적 군단을 강력한 무기과 주문으로 상대하고 전설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심리스 온라인 멀티플레이 및 스크린 분할로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2022년 3월 25일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로 출시되며, PC 버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기간 독점으로 출시된다. 이외 PC 플랫폼에는 2022년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9월 10일부터 모든 출시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를 지원하며 모든 예약 구매자에게는 특별한 방어구 프리셋인 황금 영웅 갑옷 팩이 지급된다. 황금 영웅 갑옷은 모든 플랫폼의 모든 에디션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면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인 호외꾼 팩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