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은 유디아(UDEA) 모니터를 직접 체험하고 리뷰할 수 있는 ‘유디아 서포터즈 3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서포터즈 3기는 유디아 모니터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9월 6일부터 13일까지 쿨엔조이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해당 기간 내 신청하지 못해도 유디아 공식블로그를 통해 추가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서포터즈를 통해 소개하는 제품은 유디아 EDGE 시리즈의 QHD 모니터 ‘ED2735NA’, ‘ED2420NT’, ‘ED2720NB’ 등 3종이다. 제이씨현은 ED2735NA 모니터는 USB-C 포트를 통해 삼성 DEX, 화면송출, 고속충전 등을 할 수 있어 가장 뜨거운 반응을 모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상 제품 중 ‘UDEA EDGE ED2735NA 유케어 QHD 홈엔터 USB-C’ 모니터는 27인치 QHD 해상도의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했고, 75Hz 주사율과 sRGB 104%의 색재현율을 지원한다.

유디아 브랜드 관계자는 “유디아 서포터즈 모집 기획은 IT 기기와 모니터를 사랑하고 아끼는 모든 리뷰어들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할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