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37번째 신규 캐릭터 ‘다니엘’ 등장
상태바
<이터널 리턴> 37번째 신규 캐릭터 ‘다니엘’ 등장
  • 승인 2021.09.02 15:54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이 되면 고독한 예술가로 더욱 강력해지는 신규 캐릭터 ‘다니엘’ 공개
이전 플레이를 다시 볼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 추가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전략생존게임 <이터널 리턴>에 9월 2일, 37번째 신규 캐릭터 ‘다니엘(Daniel)’이 등장했다. 

루미아섬에 새롭게 합류한 매드 아티스트 ‘다니엘’은 밤이 되면 고독한 예술가가 되어 더욱 강력해지는 캐릭터이다.

새로운 캐릭터 ‘다니엘’의 주요 스킬은 ▲ 밤이 되면 고독한 예술가가 되어 밤 시야가 덜 줄어들고, 비 전투 중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 ‘고독한 예술가’ ▲ 스킬을 사용한 지점에 가위를 불러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그림자 가위’ ▲ 적에게 영감을 부여하여 시야를 감소시키고 피해량을 축적하는 ‘영감’ ▲ 앞으로 빠르게 돌진하며 그림자 돌진 상태가 되는 ‘그림자 이동’ ▲ 영감에 걸려있거나 속박상태의 적 그림자 속으로 들어가 피해를 입히는 ‘걸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 신규 스킨 ‘아포칼립스 버니스’가 출시되었으며 ‘리플레이 시스템’이 공개 테스트로 전환되어 모든 유저들이 경험해 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제작창 추천 탭’ 개선, ‘프로필 아이콘’ 표시, ‘일반 대전/휴면 복귀 매칭’ 개선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도 이루어졌다.

오는 9월 5일 오후 2시에는 <이터널 리턴>의 두 번째 월드인비테이셔널 대회 초청권이 부여되는 2021 ERC:K(Eternal Return Challengers: Korea) [Duo] 2주차 경기가 진행된다. 매경기 박진감 넘치고 명장면이 쏟아지는 <이터널 리턴>의 이스포츠는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과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는 32종의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