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륙양용 공수 특전 차량, 유도 폭탄과 해군 사격 통제 시스템 추가

가이진 엔터테인먼트는 밀리터리 액션 온라인게임 <워썬더>에 ‘다이렉트 히트’(Direct Hit)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고 8월 30일 밝혔다.

9월 중순 적용될 예정인 ‘다이렉트 히트’ 업데이트에는 소련의 전투 폭격기 MiG-27M, 일본의 경순양함 Yubari, 스웨덴 보병의 전투 차량 Pansarbandvagn 301, 중국이 제조한 파키스탄의 공격기 Nanchang A-5C, 현대 중국의 주력 탱크 ZTZ99-III와 러시아 공수부대의 탱크 파괴용 자주포를 탑재한 2S25 Sprut-SD와 같은 10여 종의 신형 해군, 육군과 공군 탈 것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해군의 사격 통제 시스템과 유도 폭탄이 추가되고, 적외선 대응 그래픽과 유체 분리 효과 그래픽도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다이렉트 히트’ 업데이트가 적용되면 <워썬더>의 대형 함선은 사격 통제 시스템을 갖추게 된다. 거리 측정기, 사격 통제 타워와 사격 통제 계획실은 여러분이 격납고에서 X레이 비전 모드로 사격 통제 시스템의 모든 요소를 살펴보고, 정확한 계산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는 아케이드 모드와 실전 해상 모드 모두 목표물 지정 인터페이스가 변했음을 뜻한다.

한편, 밀리터리 MMO <워썬더>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해 PC와 PlayStation®4, Xbox One, 맥, 리눅스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공중, 지상과 바다를 아우르는 동일한 전장에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