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냉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PC 부품 및 주변기기 전문기업 시그마텍의 CPU 쿨러 ‘윈드파워 프로 ARGB’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2005년 독일에서 산업용 냉각 분야의 경험을 쌓으면서 시작된 시그마텍은 2006년 대만에 본사를 설립 후 본격적으로 PC 컨슈머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후 냉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PC케이스, 파워서플라이 및 기타 주변기기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가는 동시에 최신 디자인과 업계 최고 품질의 고성능 제품을 공급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시그마텍 윈드파워 프로는 인텔 11세대 로켓레이크 CPU와 AMD 라이젠 5000 버미어 CPU를 포함한 최신 CPU를 지원하며, PC 이동 또는 사용 중 충격에 쿨러와 CPU가 탈착되지 않도록 백플레이트와 연결하여 장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또한 PC케이스 측면에서 가장 잘 보이는 쿨러 상단의 ARGB 이펙트와 라이팅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리쉬한 PC 시스템을 꾸밀 수 있다.

시그마텍 윈드파워 프로는 직경 6mm 구리 재질의 6개 히트파이프로 디자인되어 가장 빠른 속도로 CPU의 열을 알루미늄 방열판으로 전달하며 얇고 촘촘하게 설계된 알루미늄 방열판은 200W 수준의 TDP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RGB 메모리를 장착하기 위한 공간을 고려한 히트싱크 디자인으로 충돌없이 다양한 RGB 메모리를 장착할 수 있다.

디앤디가 유통하는 시그마텍 쿨러는 1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앤디에서 제공하는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로 더욱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