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비콰이어트 공랭 CPU쿨러 2개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7월 2일 밝혔다.

비콰이어트의 CPU쿨러 제품들은 이전부터 뛰어난 품질과 마감, 쿨링 성능으로 유럽 전역에서 동사의 파워서플라이 제품과 함께 높은 평가를 받아오던 제품으로 출시된 제품은 ‘다크 락’ 시리즈와 ‘섀도우 락’ 시리즈다.

비콰이어트의 다크 락 시리즈는 CPU쿨러 전체 시리즈에 하이엔드를 담당하고 있는 플래그십 라인업이다. 다크 락 시리즈는 총 4개 모델로 구분되어 있다. 기본형인 다크 락 4부터 쿨링 성능을 더 높이기 위해 방열 면적을 늘리고 2개의 쿨링 팬을 제공하는 다크 락 프로 4, 이와는 반대로 크기를 줄여 협소한 공간에서도 장착 시 부품간 간섭 우려를 낮춘 다크 락 슬림, 마지막으로 AMD 스레드리퍼와 같은 고성능 CPU 전용으로 설계된 다크 락 프로 TR4 등이 준비되어 있다.

반면 함께 출시된 섀도우 락 시리즈는 중급형 라인업을 담당한다. 섀도우 락 시리즈는 섀도우 락 3 모델 1가지만 선보여지며, 출시된 CPU쿨러 제품 중 유일하게 블랙과 화이트로 색상이 구분되어 2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앞서 다크 락 시리즈 4종과 합쳐 총 6종이 선보여진다.

비콰이어트의 CPU쿨러 제품들의 가장 큰 특징은 알루미늄, 구리와 같은 높은 열전도성을 가진 소재에 짙은 블랙의 마감이 적용되었다는 점이다. 특히 다크 락 시리즈의 경우 시리즈명처럼 칠흑과도 같은 검은색을 제품 전체에 적용해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아울러 비콰이어트 동사의 정숙하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쿨링팬, 사일런트 윙 3가 기본으로 탑재되며 듀얼 타워 형식의 쿨러에는 크기가 다른 2개의 사일런트 윙 3 팬이 번들로 제공된다.

중급 라인인 섀도우 락 시리즈의 경우에는 마찬가지로 중급형 쿨링팬인 섀도우 윙즈 2가 기본 번들로 제공된다. 이 쿨링 팬들은 모두 최대 온도에서도 나뭇잎이 스치는 정도의 소음인 25dBA을 넘지 않아 저소음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서린씨앤아이는 비콰이어트 CPU쿨러 제품들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함께 진행한다. 어제 1일부터, 오는 8월 1일까지 한 달간 서린씨앤아이가 국내 정식으로 유통하는 비콰이어트의 CPU쿨러 제품구매 시 비콰이어트 로고가 새겨진 고급 에코백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단, 경품인 에코백이 조기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