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홈엔터 최적화 24형 모니터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유디아 홈엔터 최적화 24형 모니터 출시
  • 승인 2021.06.18 17:57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은 유디아에서 프레임리스 IPS 패널로 공간을 더 넓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엔터 최적화 모니터 ‘EDGE ED2425WA 유케어 IPS 홈엔터 75’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6월 18일 밝혔다.

EDGE ED2425WA 유케어 IPS 홈엔터 75는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색상의 왜곡 없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유디아 Knife-Edge 디자인의 베젤 없는 프레임리스 외관으로 여러 대를 연결하여 사용할 경우 서라운드 뷰 연출도 가능하다.

EDGE ED2425WA 유케어 IPS 홈엔터 75는 유케어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청광 차단 안경 없이 장시간 이용 시 편안하게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다.

제이씨현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사람들의 스마트한 실내생활을 도와주기 위한 모니터로 재택근무 및 홈트레이닝, 영화 관람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고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유디아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방문 서비스 ‘유디아케어’는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며 전문 기사(프로)가 직접 집에 방문해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