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스탠다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월 11일 밝혔다.

오는 7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콤보 영상을 촬영하여 공유하거나 한국어 음성 더빙 트레일러 영상을 공유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자신이 주로 사용하거나 멋진 콤보를 영상으로 촬영해 영상을 자신의 SNS나 커뮤니티, 유튜브 등 동영상 플랫폼에 업로드하고, 해당 영상의 링크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게시물에 전체 공개 댓글로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어 있는 한국어 더빙 트레일러(스토리 트레일러, 출시 직전 트레일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링크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게시물에 전체 공개 댓글로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 사은품은 PS Store 기프트 카드 1만 원(총 15명), ‘길티기어 굿즈 세트(임의의 액자 마그넷 3개, 그래픽 스티커 1개, 포스트잇 1개, 에코 백 1개, 길티기어 비긴 소설책 1권)‘ (총 5명)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7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블로그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