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에 걸쳐 보상 아이템을 얻는 ‘피날레 빙고 이벤트’ 진행
매일 저녁 7시에 인기 BJ와 함께하는 ‘피날레 서든라이브’ 방송
청량감 넘치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희진&츄’ 두 번째 캐릭터 출시

넥슨의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이 ‘2021 시즌2 피날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피날레 빙고 이벤트’가 오는 6월 24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접속, 플레이, 승리, 킬 등 일일 미션을 달성해 얻은 ‘빙고 티켓’으로 총 3단계로 구성된 빙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빙고 칸, 줄 보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체 빙고 완성 보상으로 ‘서든패스 캐릭터 3종 피큐어 추첨권’, ‘인기 무기 영구제’, ‘영구제 밀봉’을 얻을 수 있다. 전체 빙고를 3번 완성한 선착순 5천 명에게는 ‘1,000 SP’가 지급된다.

인기 BJ ‘브레드’, ‘썽’의 생방송 라이브 미션 ‘시즌2 피날레 서든라이브’가 오는 16일까지 매일 저녁 7시에 진행된. BJ들과 함께 인게임 미션을 달성해 포인트를 획득하여, 다양한 ‘유니크 영구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LIVE 영구제 상자’와 ‘5,000 넥슨 캐시’를 얻을 수 있는 ‘LIVE 캐시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서든어택>은 여름을 맞아 청량감 넘치는 인기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희진&츄’의 두 번째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영구제 캐릭터를 보유하면 획득 경험치가 100% 증가하며, ‘희진&츄 도발탄Ⅱ [NEW]’, ‘희진&츄 승리포즈Ⅱ [NEW]’, 감정표현 2종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7월 1일까지 ‘희진&츄Ⅱ’ 캐릭터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을 제공하며, 6월 24일까지 캐릭터 기간 300일을 달성하면 ‘희진&츄Ⅱ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