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레드데드온라인> 모든 현상금 임무에서 두 배의 직업 XP 보너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월 2일 밝혔다.

이번 주 전설의 현상 수배범과 악명 높은 현상 수배범을 포함한 모든 현상금 임무에서는 두 배의 직업 XP를, 일망타진과 심판의 날 등 모든 현상금 사냥꾼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1.5배의 RDO 달러와 직업 XP를 지급한다.

또한 새롭게 현상금 사냥꾼이 되는 플레이어에게 투척검 25개와 고속 파열 리피터 탄약 50발을 지원하고, 7일까지 보다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금괴 3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이번 주 보물 지도와 고속 라이플 탄약 100발을 얻고, 랭크 30 이상 현상금 사냥꾼은 직업 XP를 금으로 교환 시 두 배의 보상을 획득한다.

아울러 이번 주 직업 전용을 제외한 모든 말과 무기의 모든 랭크 제한이 해제되어 임무 수행을 보다 수월하게 완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야생 동물 사냥 도전, 낚시 도전을 포함한 모든 경쟁 도전 유랑 모드에서 두 배의 XP를 지급해 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된다. 마구간에서는 사냥추와 브레튼 말, 개량된 안장, 권위자 현상금 사냥꾼 복장과 감정 표현 및 현상금 사냥꾼 마차 색상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는 딜레하이 모자와 벤보우 재킷셔츠 등의 의상을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고 셔츠와 코르셋, 드레스 등을 30% 할인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