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파워컬러 그래픽카드 ‘라데온 RX 6800 XT 레드 데빌’ 출시
상태바
웨이코스, 파워컬러 그래픽카드 ‘라데온 RX 6800 XT 레드 데빌’ 출시
  • 승인 2021.05.18 13:10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파워칼라의 플레그십 그래픽카드 ‘라데온 RX 6800 XT 레드 데빌 D6 16GB’를 출시했다고 5월 18일 밝혔다.

레드 데빌 시리즈는 파워컬러의 최상급 라인업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온 파워컬러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AMD 차세대 그래픽 아키텍처 RDNA 2를 기반으로 한 라데온 RX 6800 XT GPU를 탑재, GPU 클럭은 2340Mhz다. 사용자에게 뛰어난 그래픽 품질을 제공한다. 또, GDDR6 메모리가 16GB 할당되어 놀랍도록 빠른 속도를 보인다.

파워컬러 라데온 RX 6800 XT 레드 데빌은 강렬한 ‘레드’ 색상의 ARGB가 검은색 슈라우드 사이에서 빛나는 독특한 외형과 감성을 지닌 제품이다.

사용 중 GPU와 메모리, 전원부에서 발생하는 열은 밀착된 구리 베이스 등을 통해 빠르게 흡수되어 베이퍼 체임버와 7개의 히트파이프, 넓은 히트 싱크를 거치며 열을 빠르게 발산시키도록 쿨링 설루션을 설계했다. 독자 설계한 PCB 회로는 전력 효율과 반응 속도를 향상시켰으며, 14+2 페이즈로 구성한 탄탄한 전원부는 제품의 품질을 한 단계 높인다.

파워컬러 그래픽카드를 국내 공급하는 웨이코스는 다양한 채널에서 파워컬러 라데온 RX 6800 XT 레드 데빌을 판매하며, 파워컬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웨이코스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무상 서비스와 지원을 3년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