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영웅전설 섬의 궤적 4> PC 버전 출시
상태바
에픽게임즈, <영웅전설 섬의 궤적 4> PC 버전 출시
  • 승인 2021.04.12 10:20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신작 <영웅전설 섬의 궤적 4>의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4월 12일 밝혔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은 니혼팔콤의 ‘영웅전설’ 시리즈 작품 중 하나로, ‘섬의 궤적’은 섬세한 캐릭터 묘사와 장대한 스토리를 통해 글로벌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궤적 시리즈’ 중 내전이 끝난 후의 거대 군사국가 에레보니아 제국을 무대로 하고 있다.

이번에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영웅전설 섬의 궤적 4>는 ‘섬의 궤적’ 시리즈 최신작이자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완결편이다. 플레이어는 모교에 돌아온 전쟁 영웅 린 슈바르처와 함께 스릴 넘치는 전투와 몰입감 넘치는 이야기, 놀라운 출연진으로 가득 찬 전설적인 여정을 떠나게 된다.

에픽게임즈는 <영웅전설 섬의 궤적 4> 출시 기념으로 17일까지 구매자에게 별도의 추가 보너스 아이템도 제공한다. 본편 구매자는 Echoes of Erebonia 디지털 사운드트랙 샘플러와 The Black Records 디지털 미니 아트북을,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는 Twilight Resonance 디지털 사운드 트랙과 The Complete Black Records 디지털 아트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금주 무료게임으로 <3 아웃 오브 10: 시즌 2>를 15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3 아웃 오브 10: 시즌 2>는 시즌 1에 이어 세계 최악의 게임 개발자들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이번에는 카페인이 넘쳐흐르는 슈퍼 파워, 지각 능력이 있는 AI와 경쟁 게임 스튜디오들이 10점 중 3점이 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개발자들을 방해하고 나선다. 플레이어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미니 게임들을 통해 게임 개발의 뒷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명작 JRPG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영웅전설 섬의 궤적 4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PC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면서 “추가 보너스 아이템 등의 특전도 받으시고, 영웅전설 섬의 궤적의 완결을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금주 무료 게임인 3 아웃 오브 10: 시즌 2에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