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영웅의 일러스트 이미지와 정보 사전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모본㈜(대표 송상희)이 개발한 온라인 RTS <아발론온라인>이 오는 6월 24일 정기 업데이트 정보를 사전 공개한다고 6월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은 로비에서 구입 가능한 이오니아의 ‘리제나’와 오리엔스의 ‘수백림’, PC방 전용 영웅인 이오니아의 ‘스카틸로’와 오리엔스의 ‘묘음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4종의 신규 영웅으로 총 38종의 영웅이 게임 내 등장하게 돼, 이용자들은 다양한 영웅을 통한 콘트롤과 수집의 재미, 영웅간의 상생관계를 기반으로 한 팀플레이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회사측은 신규 영웅들의 이미지와 플레이 타입, 보유 스킬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에 사전에 공개해, 영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영웅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PC방 쿠폰 영웅으로 만날 수 있던 오리엔스의 영웅 ‘세크메트’와 이오니아의 영웅 ‘요이치’ 를 게임 내 로비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RTS <아발론온라인> ‘여신강림’ 업데이트는 6월 24일 게임 내 적용되며,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avalon.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