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파이오스(대표 최명섭, www.digitalpious.com)가 자사 제품으로 인한 사용자의 재산상 손해를 보상하는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 ‘고객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그래픽 카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생산물배상보험이란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시간 이후 그 제품으로 생긴 우연한 사고로 인하여 신체장애나 재물손해에 대한 법률적인 배상책임을 보상하는 것을 말한다. 회사 측은 “동부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은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를 얻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고객지원 강화의 일환”이라면서 “이는 타 업체와 가장 차별되는 자사만의 강점이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불만을 귀담아 듣는 경영 이념”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탈파이오스의 이번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은 품질실명제 및 고객지원센터 확장과 함께 고객지원 시스템을 완성하는 것으로 소비자 불만을 사전에 파악, 예방하고 또 발생 시 신속하게 해결함으로써 단기적으로는 소비자와의 분쟁으로 인한 비용 및 손실을 줄이고, 장기적으로는 소비자 신뢰를 구축, 기업 이미지 향상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함이다. 

디지탈파이오스 최명섭 대표는 “헤드샷 그래픽 카드를 성능과 가격 모두 만족하고 오랜 시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힘쓸 것이며, 쿨러 오동작 감지 장치인 ‘쿨러Me' 등 독자적인 기능 개발에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