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코리아(대표 이태화)에서는 NVIDIA Quadro 칩셋을 기반으로 고퀄리티의 3D 개발을 위한 전문자용 그래픽 카드인 Leadtek Quadro FX 4700X2 2GB를 출시하였다.

Leadtek Quadro FX 4700X2 2GB는 CAD, DCC, 과학용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전문가용 그래픽 카드로 DirectX 10 및 Shader Model 4.0를 지원하는 차세대 그래픽 카드이다.

하이앤드 제품으로 Quadro FX 4700이 두장으로 구성되어 SLI가 기본 적용되어진 제품으로 4개의 DVI를 가지고 있어 4개의 모니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구성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빼어난 성능, 퀄리티, 전문가의 요구에 걸맞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NVIDIA Cuba를 통해 GPU 프로그래밍을 가능케하여 리얼 타임의 랜더링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

Leadtek Quadro FX 4700X2 2GB는 이미 모든 CAD, DCC 및 비주얼 관련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인증을 취득했으며 이는 2D/3D 관련 어플리케이션 사용시 보다 결과물을 보다 빠르게 만들어낼 수 있음을 의미한다. Shader Model 4.0를 지원하여 차세대 OpenGL과 DirectX 10에 대한 고급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활용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Leadtek Quadro FX 4700X2 2GB과 더불어 Quadro G-Sync II를 추가로 사용할 경우 Gen Lock와 Frame Lock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