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모본㈜이 개발한 배틀 RPG <아발론온라인>이 8월 13일 비공개테스트(CBT)를 시작한다.

이번 테스트의 타이틀은 '5 Days-Test'로 8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2시에 서버를 오픈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영웅들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시나리오모드’, 진영 별 1종씩 총 2종, 전략과 전술을 통해 상대 진영을 파괴하는 ‘전략전투모드’ 맵 1종과 이용자들의 소통공간인 ‘광장모드’가 5일 동안 선보이고, 15일부터 17일까지는 이용자들이 모여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는 인스턴스 던전 개념의 ‘모험모드’ 맵 1종이 추가로 공개된다.

특히, 테스트를 준비하며 진행한 비공개간담회와 PC방 테스트, 포커스그룹 테스트 등을 통해 게임 안정성과 이용자 의견을 수렴, 전략전투모드의 플레이도우미 시스템과 게임용어들을 사전화 한 도움말 링크 시스템, UI 선택 옵션 등을 구현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배려했다.

또한, ‘5 Days-Test’와 함께 게임 내 이벤트와 PC방 이벤트 등 총 4종의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짜임새 있는 전략과 완벽한 콘트롤, 그리고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시나리오와 영웅 수집의 재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확실한 인상을 남기는 게임이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