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자급자족 출첵 보상획득 라이프! 보상세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보상세끼 이벤트로 모든 유저들은 매일 <테일즈런너>를 플레이하면 누적 출석에 따라 총 3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도 풍년이다’ 이벤트를 통해서는 접속만 해도 즉시 10만 원 상당의 한정판 레빗 슈와 블루 슈페리어드 복장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상 모아 태산’ 이벤트는 유저들이 매일 1회 이상 플레이할 경우 1일의 출석을 인정받고, 누적 출석에 따라 유저들은 엔젤 양서서 펫, S급 계절복장(봄, 여름, 가을, 겨울 중 1개 선택), 데빌 양동동 팻과 콜드 히어로 윙 등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접속하는 날이, 보상받는 날’ 이벤트에서는 휴면 유저가 복귀시 아이템 내구도와 펫 생명력을 모두 회복시켜주며, 레벨업 경험치 50% 감소, 점핑 레벨상자 추가, 레벨업 부스팅 물약 등을 지급해 유저들이 보다 게임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보상세끼를 자신의 SNS에 ‘#테일즈런너역대급이벤트’와 ‘#테일즈런너보상세끼’ 2개의 해시태그를 모두 달아 홍보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3만 캐시와 다이아 체스트 등의 아이템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