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RF온라인’에서 이벤트가 전개된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자사 SF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RF온라인(www.RFonline.co.kr)’에서 금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5월에 터져라! 행운의 보석함>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게이머는 <5월에 터져라! 행운의 보석함>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최소 한번 이상 게임에 접속하거나 캐시숍에서 1만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하면 행운의 열쇠를 지급받는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의 열쇠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모은 행운의 열쇠 개수에 맞는 행운 상자를 열어 해당 상품을 받으면 된다. 행운 상자는 4종류로 개수에 따라 ‘하찮은 행운 상자(열쇠 1개)’, ‘좀 좋은 행운 상자(열쇠 3개)’, ‘대박 행운 상자(열쇠 7개)’, ‘왕대박 행운 상자(열쇠 15개)’로 나뉜다.

각 행운 상자에는 게이머들이 원하는 유용한 게임 아이템과 50레벨 이상 포상 박스가 제공될 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24인치 LCD모니터, 애플 3세대 iPod Nano(4G), 지포스 8600GT, USB메모리 등이 제공된다.

특히 왕대박 행운 상자를 연 게이머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최신형 소니 바이오 VGN-CR25L/R 노트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봉근 RF온라인 운영팀장은 “포근해지는 날씨와 연휴로 이어지는 5월은 가족, 친구 모임 등 외부 활동이 많아지기 때문에 게임 이용률이 주춤하는 경향이 있다”며 “게이머들을 컴퓨터 앞에 붙잡아 둘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홈페이지(www.RF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