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백칠현)는 어버이 날을 앞두고, ‘겟앰프드’ 게이머들이 부모님께 효도하며 뜻 깊은 어버이날을 맞이할 수 있도록 '엄마, 아빠 사랑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에게 전달할 정성스럽고 감동적인 편지를 작성해 ‘겟앰프드’ 홈페이지에 올린 게이머 중 6명을 선정해, 게이머 부모님께 ▲5만원 상당의 해피 문화 상품권 ▲카네이션 바구니 ▲케익과 샴페인 세트 등 어버이날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내달 5일까지 '겟앰프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내 [부모님께 사랑의 편지 쓰기]버튼을 클릭해 정성스러운 편지를 작성한 후, 연락처와 주소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내달 6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상품은 어버이날 당일 부모님께 전달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의 이재민 '겟앰프드' 팀장은 "겟앰프드 게이머들이 다가오는 어버이날에 감사편지 및 어버이날 선물을 통해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게이머들이 부모님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가족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윈디소프트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 ‘윈디존’에서 서비스하는 '겟앰프드', '인피니티온라인', '루디팡' 등 게임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