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 서비스하는 크리처혁명 <라펠즈>는 오는 5월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 <에픽5: Dragonic Age>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더블plus PC방 상품을 결제하는 모든 PC방을 대상으로 푸짐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21일)부터 6월 9일까지 약 2달 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더블plus PC방 상품을 결제하는 모든 PC방에 구매 단위에 따라 보너스 캐시백을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캐시백 포인트는 일정 금액 이상이 되면 현금과 교환이 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최초로 더블plus PC방 상품을 결제하는 PC방에는 기존 혜택과 별도로 보너스 캐쉬백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첫 구매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신규 가맹 PC방에 대한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라펠즈 더블plus PC방은 풍부한 게임 내 혜택과 더불어 PC방에 실질적인 이익을 돌리는 다양한 정책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더블plus PC방을 통해 가입한 회원이 목표레벨을 달성하면 일정 캐시를 적립해주는 <회원가입 보너스 캐시백>, ▶더블plus PC방에서 라펠즈에 처음 가입한 회원이 유료아이템을 구입했을 경우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하는 <구매 인센티브 캐시백>, ▶자신이 추천한 더블plus PC방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추천인 보너스 캐시백> 등은 가맹점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C방과 함께하는 ‘라펠즈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와 ‘더블plus PC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펠즈 PC방 홈페이지(http://pcbang.nflav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