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의 PC방 프로모션을 종료하고 그 결과 ‘명예의 PC방’을 선정하여 28일 경품인 스쿠터 전달식을 가졌다.  

‘명예의 PC방’ 은 지난 2월15일부터 약 한 달간 골드슬램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명예의 PC방 이벤트’를 진행해 골드슬램을 가장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한 곳을 선정하였다. 1등인 명예의 PC방 업체엔 스쿠터를, 나머지 5위까지 선정된 PC방에게는 최신형 모니터, 마우스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였다.

드래곤플라이는 ‘명예의 PC방’ 을 차지한 동대문구 장안동의 ‘아이월드 PC방’ 을 직접 방문하여 스쿠터를 증정하고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이벤트를 마무리 하였다.

스쿠터 전달 식에서 아이월드 PC방 이복희 사장은 “ 먼저 PC방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주셔서 감사 드리며, 1등 상품으로 받은 스쿠터는 골드슬램 플레이를 가장 많이 하는 유저에게 드리겠다” 라고 말해 훈훈한 감동을 전해주었다.

한편, 이번 이벤트로 랭킹 5위 안에 선정된 PC방은 서울, 경기뿐만 아니라 경상도, 충청도 등 다양한 지역에서 당첨되어 골드슬램을 즐기는 게이머가 전국에 고루 분포 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현재 골드슬램은 전국 모든 PC방을 대상으로 ‘콤마 PC방 홈페이지(www.commazone.co.kr)’ 를 통해서 무료로 골드슬램 가맹 PC방 접수를 받고 있다.  골드슬램 가맹 PC방으로 등록이 되면 플레이 시 10% 상승된 게임 머니 및 PC방 전용 아이템 5종 세트가 무조건 지급되는 등 게이머들을 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옐로우엔터테인먼트와 MOU를 맺고 기존의 PC방 이미지를 탈피한 새로운 형식의 놀이공간을 제공하는 대형 멀티존 ‘Club-OU’에서도 골드슬램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골드슬램의 마케팅 기획팀의 김범훈 부장은 “드래곤플라이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조만간 랜파티 및 게임 대회 개최를 기획하고 있으며 그 자리를 통해 골드슬램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함께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라고 귀띔했다.

'골드슬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goldslam.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