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에 금일, 새 학기의 시작과 관련된 신규 아이템 및 이벤트가 공개됐다.

먼저 신규 카트 바디인 스타슈(StarShoes) 카트는 활기차게 시작되는 새 학기의 느낌을 살려 친근하고 밝은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유저들은 게임 머니(루찌)를 이용하여 스타슈 카트 바디를 구입,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 중 보다 강력한 가속 아이템 ‘스타슈 부스터’의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늘부터 4월 2일까지 신학기 HOT TIME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은 금, 토, 일요일마다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최소 50%부터 최대 100%까지 게임 머니(루찌)와 게임 포인트를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3월 19일까지 총 2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슬롯 체인저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매일 접속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개발팀장은 “새 봄이 시작되는 3월, 유저들과 함께 새 학기의 즐거움을 나누고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규 카트 바디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업데이트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현재 카트라이더 내에서는 3월 12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신학기 주행 퀘스트 ‘새로운 시작!’도 계속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