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2월호(통권 291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지구인의 숫자는 60억 명이니 여자는 30억 명이다. 이 30억 명의 여자 가운데 미녀 100명을 뽑은 다음 순위를 매긴다면 어떨까? 또 1위에 오르는 미녀는 누구일까? 미국의 한 영화정보 사이트에 따르면, 다양한 나라의 문화와 생활, 직업, 명성, 우아함, 클래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미학적 완성도를 평가한 결과 1위는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나나’라고 한다. 덕분에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오스트크로니클>은 세계에서 가장 미모가 빼어난 여자를 홍보모델로 내세운 게임이 됐다. 세계 1위 미녀 사진 한 번 보고 가자.

Q.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전국의 PC방 사장님들께 인사 부탁합니다.

A. 안녕하세요. 나나입니다. 이번에 <오스트크로니클>의 홍보 모델이 됐는데요, PC방에 오시는 분들께 게임 홍보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Q. 최근 중국 쪽 활동을 진행한 걸로 알고 있는데, 어떤 활동이었는지, 중국 활동 계획은 또 있는지 궁금한데요.
A. 현재 중국에서 드라마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초입단계지만? 중국에서 저를 찾아주시면 차근차근 중국 팬 분들을 위해 계속 중국활동은 하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찾아 주시는 것에도 감사하기 때문에 주어진 활동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Q. <오스트크로니클> 촬영 컨셉 중 흰색과 검은색 어떤 의상이 마음에 드는지요?
A. 두 의상 모두 마음에 들었는데, 하나만 꼽으라면 블랙 의상이 조금 더 마음에 들어요. 최근에 오렌지캬라멜이나 룸메이트를 통해서 귀엽거나 소탈한 모습을 보여드렸는데, 블랙 의상은 뭔가 포스도 있어 보이고 섹시하기도 한 의상이여서요~.

Q. <오스트크로니클>의 매력 포인트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A. <오스트크로니클>의 매력은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 중 수시로 이벤트를 한다는 점에서 너무 매력있다고 생각하고, 오랫동안 해도 지루하지 않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저 나나도 게임을 쉬는 시간마다 하고 있는데요, 너무 바쁠 땐 못 하지만 쉬는 시간마다 짬내서 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참! 제 캐릭터가 NPC에 앞으로 등장할 예정인데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Q. 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들께 응원의 메시지 부탁합니다.
A. 나나입니다!! <오스트크로니클>로 저까지 많은 관심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오스트크로니클>이 더욱 높은 인기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바라며, 많은 PC방 사장님들도 번창하시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게임에 관심 가져주시는 만큼 저 나나에게도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파이팅!!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