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1월호(통권 290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드라마 ‘미생’을 통해 요즘 가장 핫한 여배우로 등극한 배우 강소라는 ‘써니’로 시작해 ‘드림하이2’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에 ‘미생’까지, 다른 배우들이 부러워할 만한 필모그라피를 써내려가고 있다. 이런 그녀가 최근 자신의 게이모그라피에 모바일게임 <크러쉬 온 액션(이하 COA)>을 추가했다.

   

Q. 안녕하세요. 2년 만에 다시 만나 반갑습니다. 전국 PC방 사장님들께 인사 부탁드립니다.

A. 해피 뉴 이어! PC방 사장님들, 안녕하세요! <COA> 홍보 모델 강소라입니다. 다시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

Q. 장안의 화제, 드라마 ‘미생’ 얘기를 안 할 수가 없습니다. PC방에서 드라마 시청하는 손님들 태반이 ‘미생’ 을 본다고 합니다. ‘미생’ 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A. 먼저, 드라마 ‘미생’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생’은 누구나 공감하면서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여서 더욱 매력적인 듯 싶어요. 취업 준비생부터 직장인분들까지 ‘미생’을 통해 많은 위로를 받으셨다는 얘기를 들어서 연기를 하면서도 참 뿌듯했습니다.

Q. 그동안 걸출한 작품에 출연하다가 이번에 ‘미생’ 을 통해 정점을 찍은 느낌입니다. ‘미생’ 이 끝난 지금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합니다.
A. ‘미생’같이 참 좋은 작품을 만나서 찍는 내내 정말 행복했어요. 다 끝나고 나니 시원섭섭하네요. 앞으로는 그 동안 드라마를 찍으면서 미뤄두었던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지낼 계획이예요.

Q. 모바일게임 <COA>의 홍보모델로 활동하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족집게 강소라씨가 고른 작품이니 관심이 갑니다. <COA>는 어떤 게임인가요?
A. <COA>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들면서 전투를 할 수 있는 3D 액션 RPG 에요. 공중 콤보가 200회 넘게까지 가능할 정도로 화려한 액션이 펼쳐지고, 짜릿한 타격감이 매력적이에요. 특히, 기본 무기를 캐논으로 스위칭 할 수 도 있어 전투를 벌이면서도 쭉 긴장의 끈을 놓칠 수 없는 게임이랍니다. 저희 액션 RPG <COA>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Q. 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들, 액션 RPG <COA> 유저분들께 응원의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A. 3D 액션 RPG  <COA>와 함께 기분 UP! 행복 UP! 되는 을미년 한 해 보내세요! ^^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