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11월호(통권 288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은 신작 MMORPG <서유기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돌입과 함께 홍보모델로 남성잡지 맥심이 선정한 모델들을 미녀요괴로 변신시키고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천축국으로 발길을 서두르기엔 이들의 섹시함이 너무 끈적하다.


Q.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PC방 사장님들께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합니다.

윤채원: 안녕하세요~ 미스맥심 준결승에 올라간 윤채원입니다~! 예전에는 프로게이머하려고 게임을 많이 할 정도로 열정적이었는데 그때 PC방에서 밤새 게임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여러 분야에서 모델 활동 하고 있어서 게임을 못해서 아쉬워요. 나중에 여유가 생기면 PC방 놀러갈게요! 사장님 게임 추천 해주세요, 같이 해요~!!

이지나: 안녕하세요? 맥심 화보 모델로 활동 중인 상큼, 발랄 이지나입니다
윤영화: 안녕하세요. PC방 사장님들~! 저는 176cm의 키에, 매력 넘치는 눈웃음으로 모델 활동하고 있는 윤영화입니다

Q. 이번에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 <서유기온라인>은 어떤 매력을 가진 게임인지 설명 부탁 드립니다.
윤채원: 일단 미스맥심 언니들과 배우 김인권씨가 같이 모델을 했구요! 잠깐 시간 내서 플레이 해봤는데 퀘스트 위주로 돌아가서 그렇게 어렵지 않고, 탑승펫이 있어서 더 매력 넘쳐요. 실제로도 이렇게 타고 다닐 수 있는 펫이 있다면 정말 좋겠어요!

이지나: <서유기온라인>은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던 게임이잖아요. 맥심 미녀요괴가 함께 해서 더 흥미진진한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윤영화: 화려한 그래픽, 섬세한 컨트롤 등 매력적인 부분이 많아요. 중국에서 만든 게임이라 그런지 대륙의 기상이 많이 느껴져요. 히히.

Q. 유저들 사이에 미녀 요괴님들의 사진이 인기가 많은데요. 인기의 요인을 꼽아본다면?
윤채원: 음… 아무래도 캐릭터 같은 얼굴들과 관리로 다져진 몸매!!~~다들 섹시한 귀여움 청순함 골고루 갖추었고 다들 촬영 내내 즐겁게 해서 사진이 더 잘 나왔던 것 같아요.

이지나: 엄청난 볼륨감에 잘록한 허리가 한 몫 한 듯 싶어요!

윤영화: 무엇보다 미스맥심들이 섹시해서 더 그럴 거에요. 그리고 코믹하면서 멋진 김인권씨가 우리와 함께 해줘서 우리들의 매력이 더욱 부각된 것 같네요.

Q. 다섯 분이 함께 촬영을 하면 경쟁심도 생겼을 것 같습니다. 남성 유저들의 화보 다운로드를 유도하기 위해 수위가 올라 간다던지…
윤채원: 헉!! 다들 친해서 그런 건 없었어요~ 즐기면서 다들 열심히 했어요~

이지나: 저는 다른 후보들 보다 섹시함을 고양이 자세 등 저만의 섹시함을 강조하는 포즈를 많이 취했어요. 꺄!

윤영화: 저도 처음에는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즐거운 분위기에서 여러 가지 코스튬을 즐기면서 함께 촬영했습니다~! 앞으로의 촬영도 이렇게 즐거웠으면 좋겠어요!

Q. 마지막으로 PC방 사장님들한테 대놓고 시원하게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하고 싶으신 말 있으시면 해주세요.
윤채원: 사장님들 안녕하세용. 반가워요! <서유기온라인>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앞으로도 게임 관련 촬영을 많이 하고 싶어요. 잘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아 그리고 지금 하고 있는 미스맥심 콘테스트 아시지요? 응원 많이 많이 해주세요. PC방 바탕화면에 제 얼굴이 나온다면 진짜 진짜 신기하구 기분 좋을 것 같아요. 바탕화면 나온 PC방 꼭 놀러가겠어요 ~ㅋㅋ

이지나: 10월말 곧 있으면 맥심 4강전 투표가 진행 돼요. 맥심코리아 접속하셔서 이지나 투표 많이 해주세요!

윤영화: 저는 Ctrl + C, Ctrl + V 의 얼굴이 아니라 특유의 매력을 듬뿍 가지고 있는 얼굴로 어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그런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