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9월호(통권 286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치어리더이자 야구팬들이 꼽은 가장 예쁜 치어리더인 박기량이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박기량은 한빛소프트의 신작 모바일게임 <세계정복>의 홍보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우선 ‘클레오파트라’, ‘잔다르크’, ‘초선’ 등 세계 각지의 문화권을 상징하는 대표 미녀로 분해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박기량이 말하는 <세계정복>의 매력을 들어보자.

   

Q. 2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PC방 사장님들과의 재회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여신급 애교 한마디 부탁합니다.
A. 네 안녕하세요~ 치어리더 박기량입니다 반갑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릴께용~. ^^

Q. 프로야구 시즌이 한창이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쁘실 것 같은데, 최근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A. 지금 현재 프로야구시즌이라 열심히 응원하고 쉬는 날엔 연습하고 있고요 곧 다가올 겨울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Q. 이번에 인터뷰를 요청한 이유는 한빛소프트의 신작 게임 <세계정복> 때문입니다. 이름부터 포스가 남다른데 어떤 게임인가요?
A. 게임 제목을 보고 느끼셨을 텐데요~. ^^ 세계정복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다양한 실존 영웅들을 수집하며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하고 세계정복을 향해 영토를 점령하고 확장해 나아가는 게임이에요~!!

Q. PC방 사장님들에게 <세계정복>을 대놓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PC방 사장이 <세계정복>을 꼭 즐겨야할 이유가 있다면?
A. 네! 세계정복은 새로운 트렌드의 정복RPG에요! 그동안 다른 모바일 게임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재미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세계정복을 꿈꾸는 정복자분들을 위해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 꼭 즐기셔야겠죠?? ㅎㅎ

Q. 박기량씨는 스캔들 한 번 없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그 비결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A. 남자친구가 없어서?? ㅎㅎㅎ 지금은 앞으로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다 보니 일에 전념해야겠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없나봐요. ㅠㅠ

Q. 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한 번 날려주세요!
A. 많은 게이머들을 마주하시는 사장님들 수고가 많으신데요. 제가 사장님들께 힘내시라고 파이팅 넘치는 응원 보냅니다~. ^^ 늘 응원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