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4월 2일, GIGABYTE GeForce GTX 750과 750 Ti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GIGABYTE GTX 750과 750 Ti는 더욱 높아진 오버클럭으로 출시되는 GTX 750 Ti 제품과 2GB의 메모리가 적용되어 출시되는 GTX 750 제품으로, GIGABYTE 만의 UD2(Ultra Durable 2) 디자인과 WINDFORCE 쿨러가 탑재 되어 열을 보다 효율적으로 분산시키고 발열제어 및 정숙한 성능이 특징이다.

Maxwell 아키텍처로 설계되고, DirectX 11.2 지원 및 기존의 HD보다 최대 4배 높은 초고해상도를 단일 카드로 지원하는 GIGABYTE GTX 750과 750 Ti는 기존 출시된 제품과 차별화를 두는 또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GTX 750은 2GB의 넉넉한 메모리 용량을 가지고 출시되어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으며, GTX 750 Ti는 1,215 MHz의 코어클럭과 1,294Mhz 의 부스트 클럭의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되어 레퍼런스 제품대비 작동속도가 약 19% 향상됐으며, 이는 높은 그래픽 성능을 요구하는 최신 게임에서도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한다.

또한 단일 카드로 최대 4개의 모니터 연결이 가능하며, 2개의 HDMI포트가 적용되어 단일 카드만으로도 듀얼 HDMI를 통한 60Hz프레임의 4K 해상도가 지원된다.

아울러 성능의 향상을 이루는 것과 동시에 전력 효율과 성능이 개선됐고, Boost 2.0을 기반으로 전력을 관리하도록 설계된 GIGABYTE GTX 750과 750Ti는 오랜 시간 동안 PC를 사용하더라도 최적의 작동속도를 유지하게 하는 안정적인 시스템 작동 환경을 제공한다.

또 클릭 한번으로 자신의 PC사양에 맞게 게임 설정을 자동적으로 최적화 시켜주는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과 게임의 프레임 및 효율은 개선하고 화질은 향상시키는 Adaptive Vsync,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한다.

해당 제품은 GIGABYTE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은 3년 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