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에서 뿜어져 나오는 모델 포스! 그래서 모델돌이라는 별명이 붙은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이펀컴퍼니의 <삼국지PK>의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모델돌이 모델로 활동하는 모바일게임 <삼국지PK>를 알아보고, 나인뮤지스와 담소를 나눠봤다.

   
Q. 만나서 반갑습니다. PC방 사장님들께 간단한 인사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나인뮤지스의 경리, 세라, 현아입니다. 저희 나인뮤지스가 이번에 <삼국지PK>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모델로 발탁되어 너무 기쁘고요, 저희 셋이 게임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은 처음인데요. 굉장히 재미있고 색다른 경험이 된 것 같아요. 예쁘게 봐주세요~.

Q. 이번에 홍보모델로 발탁된 <삼국지PK>는 어떤 매력이 있는 게임인지 알려주세요.
A. 남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육성, 전투적요소가 모두 섞여있는데다가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들과 국가전을 벌일 수 있는 게임이에요. 근데 신기하게도 저희는 여자인데도 즐겁게 게임을 하고 있어요. 그만큼 엄청난 매력이 있는 게임이라는 것이겠죠~?

Q. 나인뮤지스 멤버 중 게임 실력이 가장 뛰어난 멤버는 누구인지 궁금합니다.
A. 세라언니! 세라언니가 가장 게임을 잘하고 또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이동 중이나 대기 중에 항상 핸드폰을 손에서 놓지 않고 게임을 하는데 언니가 하다보면 어느새 저도 똑같은 게임을 하고 있어요. 나인뮤지스 모바일게임 전도사에요~.

Q. 삼국지 등장인물 중 ‘와~ 이 남자 너무 멋있다!’ 라고 생각하는 이상형을 꼽아주세요.
A. ‘적벽대전’이라는 영화에서 양조위가 조운이라는 장수 역할을 했었는데 진짜 멋있어서 기억에 남았었거든요. 그런데 <삼국지PK>에서도 조운이라는 장수가 굉장히 멋있게 나오더라구요. 게임 포스터에도 조운이 말을 타고 있는 모습이 있는데 정말 멋있어요!

Q. 나만의 몸매관리 비법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A. 스트레칭을 자주해요! 스트레칭을 하면 몸매가 예뻐질 뿐 아니라 상쾌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여러분도 <삼국지PK> 재미있다고 계속 핸드폰만 보고 계시지 마시고 틈틈이 스트레칭 많~이 해주세요!

Q. 마지막으로 전국에 계신 우리 PC방 사장님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A. 전국에 계신 PC방 사장님들! 이렇게 인사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추운데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삼국지PK>도, 저희 나인뮤지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