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한 인기 온라인 스포츠 게임 <프리스타일2>와 <프리스타일풋볼>이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는 주사위를 굴려 말판에 걸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하와이안 마블을 9월 5일까지 선보인다. 정규 경기 한 경기 완료하면 주사위를 굴릴 수 있는 찬스가 주어지며 보상이 걸린 칸에 도착하면 포인트, 특별훈련권, 더블 스폰서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프리스타일2>는 8월 29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를 대상으로 경험치와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프리스타일풋볼>은 용병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용병 캐릭터를 선택해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돼 팀 구성을 위한 대기시간이 짧아지는 것은 물론, 게임 플레이 연습이 가능해 초보자들의 경우 조작에 대한 스트레스가 한층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프리스타일2>와 <프리스타일 풋볼>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을 위해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