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북미 지역 최고의 지포스 그래픽카드 벤더인 EVGA의 지포스 GTX 780과 지포스 GTX 770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들여와 판매를 시작했다.

하드웨어 마니아 또는 고급 사용자 층을 겨냥한 브랜드인 만큼 팩토리 오버클럭 사양인 슈퍼클럭트(SuperClocked) 사양으로 선 보인 EVGA 지포스 GTX 780과 지포스 GTX 770은 뛰어난 그래픽 성능 뿐 아니라 EVGA가 야심차게 내놓은 ACX 쿨러를 장착해 냉각 성능을 강조하고 있다.

EVGA가 새롭게 선보인 ACX 쿨러는 새로운 설계 방식을 적용해 방열판의 면적을 40% 늘림으로써 방열 효율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표준 쿨러 대비 GPU 온도를 15% 가량 낮춰주며, PCB 전면을 덮는 강화 베이스 플레이트는 전원부 온도를 7%, 메모리 온도를 15% 가량 낮춰주고 PCB의 휘어짐이나 처짐 현상을 방지해주는 역할도 겸하고 있다.

또한 ACX 쿨러의 팬 날개는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일반적인 쿨러에서 사용되는 팬 날개 보다 700%나 강성을 증가시키고 25% 정도 무게를 낮춤으로써 낮은 요구 전력으로 20% 이상의 효율 향상을 이뤄냈다. 게다가 2볼 베어링을 사용해 12년의 내구연한을 가져 경쟁사보다 4배나 더 긴 수명을 보장한다.

EVGA ACX 쿨러를 단 EVGA 지포스 GTX 780과 GTX 770은 뛰어난 성능과 냉각 효율성을 인정받아 해외 유명 하드웨어 매체인 Fudzilla, TechPowerUp, Guru3D, Hexus, Hardware Luxx 등에서 최고의 제품 또는 추천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 밖에도 지포스 700 시리즈의 최신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 된 EVGA 프리시전(Precision)X 튜닝 유틸리티와 EVGA OC 스캐너(Scanner)X 유틸리티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 유틸리티는 파워 타겟, 동작 속도, 팬 속도 등의 세세한 튜닝을 통해 성능 최적화가 가능하며 각종 상태 정보 알림과 게임 중 실시간 프레임 수 측정 및 오버클럭 안정성과 성공 여부에 대한 점검까지 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NVIDIA 프리미엄 파트너인 EVGA의 그래픽카드는 국내 공식 공급원인 이엠텍을 통해 3년간 무상으로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