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자사의 대표 그래픽카드 브랜드 XENON의 고성능 그래픽카드인 GeForce GTX 660과 GTX 660 Ti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연다.

퍼포먼스급 게이밍 그래픽카드의 대표 제품인 <XENON GeForce GTX 660 MAXX>와 <XENON GeForce GTX 660 Ti JetStream>은 NVIDIA의 표준 설계를 준수하면서도 GPU와 메모리 동작클럭을 상향시켜 표준 사양 제품보다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으므로 게임 마니아들에게 추천 할 만한 제품이다.

특히 <XENON GeForce GTX 660 MAXX>는 싱글 팬  제품과 트윈 팬 냉각 제품으로 구분하여 소비자의 취향과 선택권을 넓히고 퍼포먼스급 그래픽카드로는 비교적 짧은 190m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미니타워나 준슬림형 케이스와 같은 부피가 작은 소형 케이스에도 간섭없이 장착,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이 매력이다.

<XENON GeForce GTX 660 Ti JetStream>의 경우 국내 출시 제품 중 유일하게 DrMOS 전원 회로를 채택하여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인 제품으로 항공기 제트 엔진의 공기 압축 팬에서 모티브를 딴 독특한 디자인의 터보 팬 블레이드 쿨러에 LED 조명 효과를 겸비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GeForce GTX 그래픽카드는 사용자 설명서와 패키지를 한글화하여 국내 소비자의 편의성을 증대 시켰으며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00개 한정 수량으로 국내 주요 PC 전문몰과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새로 PC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 하려는 소비자에게 높은 품질과 서비스의 이엠텍 XENON 그래픽카드와 함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