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Razer)의 한국 공식파트너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특별판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저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특별판 시리즈는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공식 라이센스 제품으로 출시기념 행사 및 프로게이머 시범 경기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미리 선보였다.

레이저에서는 3월12일 공식 출시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의 특별판 시리즈로 레이저 Spectre 마우스 / Marauder 키보드 / Banshee 헤드셋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타크래프트 II 특별판 시리즈 제품들은 블리자드 개발팀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II 전용으로 제작되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테란 종족의 캐릭터를 형상화하여 제작되었다.

특별판 시리즈는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을 플레이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개발되어 실시간으로 게임을 모니터닝하여 APM 조명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에게 피드백을 제공해 준다. Spectre 마우스는 5600DPI 레이저센서와 1000Hz / 1ms 응답 속도를 제공하며, Marauder 키보드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키패드 적용하고 10개의 프로파일과 무제한 매크로 기능을 제공한다. Babshee 헤드셋은 10개 맞춤 설정의 풀 이퀄라이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레이저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SC II 전용 메신저백과 레이저 마우스패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레이저 공식파트너사인 웨이코스는 국내 유통하는 제품에 대해 마우스 2년 / 키보드, 오디오 1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서비스 기간 내에는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