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최대 16키 동시입력을 지원하고, 고스트 현상 최소화로 장르 구분 없이 다양한 게임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보급형 게이밍 키보드 ‘nKEYBOARD 유한8’을 출시했다.

스카이디지탈에서 직접 개발한 ‘nKEYBOARD 유한8’은 최대 16키 동시입력을 지원하는 게이밍 키보드로 FPS, PRG, 스포츠, 레이싱, 격투 등의 다양한 게임을 완벽 지원하다. 또한, 게임시 3개 이상의 키를 동시에 누를 때 오류가 발생하는 고스트 현상을 회피하는 설계로 입력오류로 인한 스트레스 없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키보드 오른쪽 상단에는 게임시 윈도우키를 잠금상태로 바꿀수 있는 키가 있어 게임도중 실수로 윈도우키를 눌러 윈도우 화면으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하며, 자주 사용하는 볼륨조절, 음소거 키도 탑재되어 있다.

키보드 외형은 스카디지탈의 스테디셀러 키보드인 ‘nKEYBOARD nKEY-1’의 혈통을 이어받은 패밀리룩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양쪽 옆면은 굴곡 있는 곡선으로 처리되어 있어 보급형 키보드에서 찾아 볼 수 없는 멋스러움이 있다. 보급형 제품이지만, 경고한 상판과 뒤틀림 방지 이중 지지대 하판 설계로 튼튼한 내구성을 지녀, 가정이나 사무실뿐만 아니라, PC방에서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물이나 음료수를 쏟았을 때, 빠르게 물이 빠져 나갈 수 있는 배수구가 있어 키보드를 보호한다. 기본 제공되는 실리콘 키스킨은 외부오염으로부터 키보드를 보호하고 테두리 찢김 방지 처리로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 nKEYBOARD 유한8은 보급형 제품이지만, 게임에 최적화된 설계와 튼튼한 내구성으로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PC방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며, “실리콘 키스킨이 기본 제공되는 일반소비자용 리테일 버전과 키스킨 없는 PC방용 브라운 버전 2종류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