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의 한국 공식유통사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Razer 데스에더 2013 에디션 마우스 구입 시, 고급 Razer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고객 행사를 실시한다.

금번 행사는 Razer의 대표 마우스인 Razer DeathAdder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 ‘2013 에디션’에 적용되는 특별 행사로 구매고객은 Razer 고급 매트인 골리아투스 오메가 마우스패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데스에더 마우스는 Razer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2006년 출시 후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정확한 컨트롤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각종 게임리그의 프로게이머들도 애용하는 마우스다.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한 Razer 데스에더 2013 에디션은 인체공학적 디자인만 유지하고 옵티컬 센서부터 표면 재질까지 모든 부분이 개선되어 출시한 제품이다.

Razer 데스에더 2013 에디션 마우스 구매 고객께 18,000원에 상당의 Razer 골리아투스 오메가 마우스패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더욱 좋아진 Razer 대표 마우스 제품을 소비자 분들에게 소개하고자 준비한 행사로 Razer 데스에더 신제품과 최적의 조합을 갖춘 골리아투스 마우스패드를 함께 드리는 행사이며, Razer의 대표적인 두 가지 제품을 사용해 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Razer 공식파트너사인 웨이코스는 국내 유통하는 제품에 대해 마우스 2년 / 키보드, 오디오 1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서비스 기간 내에는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http://razer.waycos.co.kr / 02-2167-300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