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Z 테크놀로지(www.ocz.com) 그룹의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아스크텍(대표:신형식)은 기간한정으로 OCZ의 벡터(Vector) SS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FAR CRY 3(이하 ‘파 크라이 3’)> PC용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OCZ는 이미 오래 전부터 SSD가 최신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최고의 파트너’임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국내외 유명 게임 개발사들과 접촉해 다양한 형태의 공동 마케팅을 추진 중에 있었다.

<파 크라이 3>는 향상된 그래픽과 물리엔진, 효과연출 등으로 대자연을 실감나게 재현했을 뿐 아니라 게임의 몰입감을 대폭 높인 ‘파 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출시와 함께 북미 판매량 1위를 차지할 만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FPS장르의 게임이다.

행사 모델은 벡터(Vector) 256GB 또는 512GB SSD 구매자 한정으로, 무료로 다운로드 제공되는 <파 크라이 3>는 판매가 49.99€(유로)로 한화 7만 3천 원 상당의 고사양 PC 게임이다.

SSD의 성능을 선도하는 OCZ의 벡터(Vector) 시리즈는 최대 읽기속도 550MB/s와 최대 쓰기속도 530MB/s의 데이터 전송률과 4K Random 속도를 업계 최고수준인 10,000 IOPS까지 지원. 실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빠른 시스템 응답속도, 서버클래스 수준의 안정성을 제공하는 등 OCZ의 기술력을 집대성해 만든 제품으로 동급최고의 성능뿐만 아니라 품질 경쟁력을 한 차원 높인 SSD로 평가 받고 있다.

아스크텍 이덕수 부장은 “SSD는 빠른 읽기,쓰기 속도로 기존 시스템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으며, 게이밍 PC를 구성하는데 있어 체감 성능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며 “벡터(Vector) SSD는 고 사양의 ‘<파 크라이 3>’도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와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OCZ의 벡터(Vector) 시리즈는 현재 컴퓨존을 통해 대대적인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PC업그레이드, 졸업.새학기 시즌을 맞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캠페인은 OCZ 벡터(Vector) 시리즈 구매 후 이용할 수 있으며, ‘파 크라이 3’ 게임 다운로드 관련해서는 OCZ 국내 홈페이지(www.ask-tech.com/ocz) FA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