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한국 소비자를 위해 MSI N660GTX 시리즈의 가격을 인하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가격인하가 적용된 모델 중에서 주목할만한 모델은, MSI N660GTX 트윈 프로져 3 2GD5/OC 제품이다. 이 제품은 그래픽카드의 발열량을 빠르게 식혀주기 위해 고성능 MSI 트윈 프로져 3 쿨링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다. GPU의 발열량을 신속하게 제거하기 위하여 3개의 히트파이프를 기본 제공하고 있으며, 3개의 히트 파이프 중 1개는 8mm 슈퍼 파이프를 장착하여 더욱 빠르게 GPU의 발열량을 히트 싱크로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판 휨 방지를 위한 휨 방지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원부의 발열량을 흡수하여 낮추어주는 전원부 히트 싱크도 제공하여 전체적인 제품의 품질을 높인 제품이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MSI 그래픽카드를 사랑해주시는 한국 소비자 분들을 위해 금번 가격인하를 실시하였다. 현재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지포스 GTX 660 시리즈의 가격을 인하하였기 때문에, 새해를 맞이하여 그래픽카드를 업그레이드하려는 소비자 및 PC방 업주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된다.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 분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성능/고품질 MSI 그래픽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가격인하를 꾸준히 적용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금번 가격인하는 2013년 2월 12일 오전에 적용되었으며, 빠르면 2월 12일 오후부터 인하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MSI 공식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가 국내에 유통하는 MSI 그래픽카드는 3년 무상 A/S를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 (http://www.waycos.co.kr / 02-712-8999)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