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Z 테크놀로지(www.ocz.com)그룹의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아스크텍(대표:신형식)은 2013 계사년 설을 맞이해 OCZ SSD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20,000원 캐쉬백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자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규모의 컴퓨터 전문 쇼핑몰인 컴퓨존(www.compuzone.co.kr)과 협업하여 단독 진행되며, 행사 SSD 제품을 구매 후 간략한 이용후기만 남기면 신청한 계좌로 현금이 지급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매일 구매자 1명씩 추첨하여 2만원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행사모델은 OCZ의 대표 모델인 버텍스4(Vertex4) 시리즈와 현존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벡터(Vector) 시리즈로 두 제품 모두 업계 최고인 5년의 A/S기간을 보증하며, OCZ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성과 더불어 업그레이드 효과가 매우 큰 하드웨어로 평가 받고 있다.

OCZ는 SSD 시장에 빠르게 진입. 다양하고 세분화된 SSD를 출시하며 'SSD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아스크텍 이덕수 부장은 “PC를 업그레이드할 때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하드디스크(HDD)를 SSD로 교체하는 것이다. 이는 데스크탑과 노트북 모두 마찬가지이며, 부품 하나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새 PC를 꾸민 듯한 느낌이 들 것이다.”고 말했다.

OCZ 캐쉬백 행사는 설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는 원활한 택배 발송을 위해 오는 2월 12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