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www.thermaltake.com)의 국내 디스트리뷰트인 피에스코(대표:박상원)는 절찬리 상영 중인 영화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에 협찬 사용된 ‘LeveL 10 GT’시리즈 PC케이스와 ‘첼린저 프로‘ 키보드, ‘LeveL 10 M’ 마우스 등 행사를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를린> 영화티켓 2매를 1:1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 <베를린> 개봉 및 협찬을 기념해 2월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BMW 디자인웍스 USA스튜디오와의 공동 제작으로 전세계 화제를 모은 써멀테이크 LeveL 10 시리즈의 PC케이스와 마우스 등 <베를린>에 협찬된 다수의 제품들이행사 제품으로 선보인다.

개봉 5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흥행 속도를 보여준 영화 <베를린>은 사전 예매 스코어에서 최고 기록을 돌파하며 역대 한국 영화 중 최고의 흥행기록을 보유한 '괴물', '도둑들'과 비슷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또한 1, 2월 비수기에 개봉했음에도 무서운 속도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베를린>은 국제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비밀 임무를 맡고 있는 네 명의 인물들이 서로 쫓고 쫓기는 대결을 그린 초대형 액션 영화로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 등 충무로 톱 배우들이 총출동해 강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많은 이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써멀테이크의 국내 수입원인 피에스코는 “미래지향적인 컨셉의 LeveL 10 시리즈의 케이스, 마우스는 영화 속 새로운 흥미 요소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며 “최근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베를린>에도 선보이는 등 협찬마케팅을 통한 매출증가가 비수기 PC시장의 호재로 작용할지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베를린> 영화티켓 증정 행사는 오는 2월내 한정 수량 진행되며, 국내 컴퓨터 종합쇼핑몰인 컴퓨존, 아이코다, 아이클럽, 엘씨디존, 이죠이 등 이벤트존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