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1월호(통권 266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여성 5인조 걸그룹 라니아(RaNia)의 막내 티애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러블리 티애, 군통령, 깜찍한 막내 등 수식어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런 티애가 한빛소프트의 <FC매니저>의 홍보모델로 영입되어 활동을 시작했다. 깜찍한 막내의 매력에 빠져보자!

   

Q. PC방 사장님들께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라니아의 막내친구 티애입니다. ^^

Q. ‘라니아’는 특히 군인들에게 인기가 많아 ‘군통령’이라는 별명이 붙었는데, 그 인기를 실감하시는지요.
네. 특히 군부대 공연이나 행사에 갈 때마다 정말 실감합니다. 군인분들께서 많이 알아보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려요.

Q.최근 축구 매니지먼트게임 <FC매니저>의 홍모모델로 발탁되면서 ‘축통령’, ‘겜통령’으로 등극할 가능성이 생겼습니다(웃음). 소감 한마디 부탁합니다.
ㅎㅎㅎ 축통령? 겜통령? 음~~~ 축통령도 좋고 겜통령도 좋지만 라니아라는 이름이 더 알려졌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Q.<FC매니저>에서 티애양은 어떤 역할을 수행하는지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음…. 유저분들께서 게임을 진행하시면서 궁금한 점, 잘못된 점 또는 잘하신 부분들을 때론 칭찬도하고 때론 혼내는(?)것과 궁금한 점을 시원하고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며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주는 매니저 역할입니다.

Q.<FC매니저>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또 게임에 점수를 매긴다면 티애양은 몇 점을 주고 싶으신가요?
<FC매니저>를 점수로 매긴다면 80점? 솔직히 100점을 드리고 싶지만…100점을 드린다면 너무 속보이는 것 아닌가요? ㅎㅎ 그리고 매력 포인트는 평소에 내가 원하는 선수와 내가 원하던 팀의 감독이 되어 현실과 구분이 되지 않을 정도의 게임 퀄리티가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어마어마한 라이선스까지….

Q.평소 축구나 게임을 좋아하시는지 궁금하고, 또 선호하는 축구팀이나 게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사실 저는 축구를 월드컵 때나 보고 축구게임은 해보질 못했어요. 아무래도 TV로 축구를 보거나 게임을 할 시간이 없었어요.

Q.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한마디 부탁합니다.
 전국에 계신 PC방 사장님들! 번창하세요오오~ V(쁘이)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