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Sennheiser)는 멀티카페 달.콤커피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 이달 말까지 매장 내 음악 키오스크에서 젠하이저 주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청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달.콤커피는 국내 최초 온라인 음악 콘텐츠(달뮤직)와 결합된 멀티 카페 문화 공간이다. 달.콤커피 논현점에는 젠하이저의 최신 프리미엄 헤드폰인 모멘텀(Momentum), 앰페리어(Amperior)를 포함해 HD 598, HD 449, HD 229 총 5종의 인기 헤드폰이 구비됐다.

젠하이저의 스타일 제품군에서 플래그십을 담당하게 되는 모멘텀은 미니멀 디자인에 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과 젠하이저 고유의 프리미엄 사운드의 결합은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사운드 품질과 스타일 모두를 중시하는 음악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선택의 기준을 제시한다

앰페리어는 이동 중에도 최고의 사운드를 즐기길 원하는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등 애플의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 돼 있다. 덕분에 스테레오 시스템에 연결한 최고급 유선 헤드폰에서나 들을 수 있었던 고품질의 사운드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으며, 통화용 마이크가 장착돼 음악 감상 중 통화 전환도 매우 편리하다.

이번 청음행사를 통해 달.콤커피 방문 고객은 스마트패드로 원하는 음악을 골라 듣는 음악 키오스크에서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게 됐다. 특히 조화로운 음감을 선사하는 젠하이저의 명품 사운드를 통해 더욱 높은 수준의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달.콤커피에서는 젠하이저의 이어폰/헤드폰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주요 인기 헤드폰18개 품목과 20여종의 이어폰, 3종의 헤드셋 등 총 41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월 말까지 달.콤커피 내 젠하이저 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의 제품 할인혜택과 함께 달.콤커피 음료쿠폰, 음악 포털 달뮤직(www.dal.co.kr) 1달 무료이용권이 증정된다.

Mervin Wang(머빈 왕) 젠하이저 아시아 마케팅 서비스 총괄은 “이번 파트너 십은 우리의 주요 고객에게 편안한 공간에서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우리는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젠하이저를 더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